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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이용대상


      장애인 및 지역주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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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이용방법


      매주 화, 목요일 초기상담 후 본 기관 등록

      및 프로그램 안내 실시 전화 및 직접방문을 통한 사전 예약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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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구비서류


      증명사진1장

      복지카드

      수급자증명서(해당할 경우)

      타 기관 진단 소견서

      (6개월 이내 인 언어, 인지, 심리, 운동치료 진단서 등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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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이용료 면제 및 감면


     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

      저 소득층(감면50%)

      국가공유자

이용절차

01_초기상담 및 사회진단

예약제를 통한 장애력 및 생활력 가족관계 등 정보를 수집하여 서비스 계획에 필요한 기초정보 수집

사례관리 개별 욕구 파악 및 사정후 프로그램에 반영

02_각 영역별 진단

해당 영역의 진단을 통해 현재 수준파악 및 개입방향을 위한 전문적 소견 수립

사례관리 개별 욕구 파악 및 사정후 프로그램에 반영

03_초기상담 및 사회진단

영역별 전문가들의 평가 및 진단 소견서를 통한 치료 및 재활 방향 설정과 개입방법에 대한 세부적 대안 마련을 위한 서비스 계획 회의 실시

사례관리 개별 욕구 파악 및 사정후 프로그램에 반영

04_개입 및 평가

욕구에 맞는 프로그램 연계 및 필요 서비스 의뢰를 통한 사례관리

사례관리 개별 욕구 파악 및 사정후 프로그램에 반영

05_종결

프로그램의 적절성 및 진행성과 검토를 통한 종결과 지속적인 사후관리

문의 연락처

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하세요.

    • 최민숙 팀장
    • 031-850-5341

    • 양지현 사회복지사
    • 031-850-5342

이용안내 1 페이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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